이용후기
고객센터 > 이용후기
오늘의 명언 8 덧글 0 | 조회 37 | 2024-02-15 19:53:06
박선영  

업계 관계자는 “최근 고금리로 인해 아파트에서 상가로 투자 방향을 전환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부동산 시장 불황이 장기화되고 있지만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알짜 상가들은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투자자들 사이에서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가 알짜 상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상가는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일원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로, 전용 평당가 2천만원대로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끈다.

 

아파트 762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 75실 총 837세대를 고정수요로 확보하고 있으며, 입주민뿐만 아니라 주변 유동인구까지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전 호실을 대로변 1층으로만 배치했다. 이 외에도 층고를 최대 6.7m까지 높여 공간감과 개방감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는 사업지 주변으로 대규모 재개발 사업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높은 미래가치와 함께 상권 확대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가장 기대를 모으는 서대구역세권 개발은 기존 민관주도 개발에서 공공주도로 전환됨에 따라 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될 것으로 향후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 역시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서대구역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위치 주소

서대구역 힐스테이트

대구 서구 아파트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서대구역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신축 공급

서대구역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대구 서구 비산동 아파트 분양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서대구역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현대건설이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에 분양 중인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이 이달 단지 내 상가 공급에 나설 예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는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934-1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아파트 762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 75실 총 837세대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의 단지 내 상가로 총 36개 호실(401동 10호실, 402동 5호실, 403동 9호실, 404동 12호실) 규모다.


이 상가는 앞서 공급된 서대구의 첫 번째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 837세대를 고정수요로 품고 있어 '알짜' 투자처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단지 내 상가의 경우 일정 수준의 독과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평일 낮이나 주말에도 방문이 꾸준해 주 7일 탄탄한 상권을 형성하는 경우가 많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는 입주민 뿐 아니라 주변 유동인구까지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주출입구, 부출입구, 대로변 전체 1층 상가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상가에 걸맞도록 상품설계에서도 완성도를 더했다. 먼저 일조권과 쾌적성 및 공간활용도를 고려해 최고 7m의 고층고 설계가 적용됐다. 분양면적이 작은 소규모 상가임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공간감과 개방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한 현대건설만의 세심한 배려다.


기존 상가보다 월등히 높은 전용률도 돋보인다. 일반적으로 단지 내 상가의 경우 전용률이 50% 수준인 반면,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는 최대 87.5%까지 전용률을 높여 실제 임차인이 점포 구성 시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실질 분양가가 낮아지는 효과도 있는 셈이다.


특히 이 상가는 사업지 주변으로 대규모 재개발 사업 등 다수의 개발이 추진 중으로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사느냐가 문제(베일리)

내기는 탐욕의 아들이며,부정의 형제이며,불행의 아버지이다.(워싱턴)

자신의 주인이 되는 자는 곧 다른 사람들의 주인이 될 것이다.(풀러)

희망은 가난한 인간의 빵이다.(탈레스)

빈부강약을 막론하고 일하지 않는자를 배척하라.(루소)

시간을 이용할줄 아는 사람은 하루를 사흘로 통용한다.(영국속담)

모든 일은 어려운 고비를 넘겨야 쉬워진다.(풀러)

우리는 지성적으로 되기 위해 많은 대가를 치른다.(에우리피데스)

정신으로 창조된 것은 물질보다 한결 생명적이다.(보들레르)

검약은 훌륭한 소득이다.(에라스무스)


바로 인근 서대구역세권은 민관공동투자 개발을 통한 우선개발구역으로 지정됐으며, 이곳은 문화비즈니스 지구, 친환경 생태문화 지구, 첨단벤처 문화 지구 등으로 조성돼 향후 대구의 신성장 거점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자력개발유도구역, 친환경 정비구역 등이 지정돼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어 향후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단지 내 상가 역시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서대구 첫 번째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의 상가이자 고정수요 확보,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 돋보이는 상품성과 미래가치 등 장점으로 중무장한 옥석 투자처로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
오늘 : 9461
합계 : 1444364